본문 바로가기

ⓤ 보관자료/ⓤ 목회자 컬럼

'대학촌교회 첫 예배 광고' - 12월 15일 2013년

 

     오늘 대학촌교회 창립예배를 드리며 1995년 첫 예배를 드리기 전에 교회  시작을 알리는 편지가 있어서 그대로 적어봅니다.

                        너는 청년의 때

                                        너희 창조자를 기억하라 (12:1)

 

     할렐루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으로 문안합니다.

    

     하나님의 은총 가운데 학원 복음화를 위한 초교파 교회가 유타 지역에 설립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유타대학촌교회는 하나님 중심, 성경 중심, 교회 중심을 신앙 신조로 하는 순수 복음주의 교회입니다.

     캠퍼스 선교를 목적으로 하는 유타대학촌교회는 예수 그리스도가 학문과 삶의 주인인 것을 고백하고 나아가 조국과 해외 민족 복음화와 현실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실현할 수 있는 지도자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1217일 첫 예배를 시작으로 아래와 같이 예배를 드리고자 하오니 뜻을 같이하시는 모든 분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첫 예배   : 19951217() 오후 3

예배 시간: (주일예배) 매주 일요일 오후 3

     : (성경공부) 매주 일요일 오후 130

장소       : 유타대학촌교회 (Utah Campus Community Church)

               777 S. 1300 E. SLC, UT 84102

 

지도목사: 이 계 안 목사

              (Calif. State Polytech Univ. Professor.

       Golden Gate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ELD dean)

 

           

Utah Campus Community Church

 

     흔히들 춥고 배고프다고 피하는 사역 가운데 하나가 바로 캠퍼스 사역입니다.  그렇지만 미래의 지도자들을 키워내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사역입니다.  올해로 28회를 맞은 KOSTA (Korean Students Abroad)가 바로 유학생들을 위한 사역입니다.  왔다가 떠나는 학생들로 인해 재정적으로도 어렵기 때문에 학원 복음화를 위한 교회를 시작하는 것은 힘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8년 전에 이 영적으로 척박한 Salt Lake city에서 대학촌교회가 시작이 되었고 지금까지 하나님의 은혜로 지금까지 왔습니다.  대학교가 있는 한 이 사역은 계속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까지 지키시고 보호하사 하나님 나라와 조국 대한민국과 미국을 위해 귀한 일에 쓰임받는 믿음의 일꾼들을 세상에 파송하실 줄 믿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동시에 지금까지 어려움 속에서도 몸된 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