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7월 12일

다비다 여 선교회
에바다 모임: 이번 주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생명의 삶 7월호 세 번째 가정 예배 말씀으로 사도행전 16장 16-26절 말씀입니다)

청년부
[1] 캠퍼스 화요 모임은 6월과 7월은 방학합니다.
[2] 이번 주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 여름성경학교로 인해 쉽니다.

선교부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육부
[1] 한국 학교는 8월말 개학할 때까지 방학합니다.
[2]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봉사를 원하시는 분은 교육 목사님이나 김준 교육부장님께 말씀해 주십시오.

알림 
[1] 오늘 예배 후에는 새로운 회기 연도를 맞아 결산과 예산을 인준하는 정기 총회가 있습니다.  교회에 등록을 하신 분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기 총회 후에는 제직회가 있습니다)
[2] 이번 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여름성경학교가 열립니다.  이웃에 광고해 주시고 함께 오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많은 기도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9시까지 자녀들을 교회에 데려다 주시고 오후 3시에 데리러 오시면 됩니다)
[3] 지난 주 광고 드렸던 대로 오늘은 여름성경학교를 위한 기금모금을 위해 일일 찻집을 엽니다.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4] 이번 주 금요일은 셋째 주 금요일로 금요찬양예배가 끝난 후부터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기도 제목을 스크린에 띄울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기도 제목이 있으신 분들은 저에게 메일로 알려 주시면 함께 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5]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심야기도회로 인해 쉽니다.  (다음 주는 교육 목사님이 전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