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7월 19일

다비다 여 선교회
[1]
이번 달 여 선교회 월례회는 없습니다.
[2]
에바다 모임: 이번 주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생명의 삶 7월호 네 번째 소그룹 말씀으로 사도행전 19장 5-6절 말씀입니다)

청년부
[1] 캠퍼스 화요 모임은 6월과 7월은 방학합니다.
[2]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 오후 2시 union building 311호에서 모입니다.

선교부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육부
[1]
이번 주 토요일에는 youth들이 outdoor activity로 Lagoon에 갑니다.  부모님들은 자녀들을 9시까지 교회로 데려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린이 기도모임은 쉽니다)
[2]
한국 학교는 8월말 개학할 때까지 방학합니다.
[3]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봉사를 원하시는 분은 교육 목사님이나 김준 교육부장님께 말씀해 주십시오.

감사
지난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여름성경학교를 위해 수고해 주신 선생님들, 자원봉사자들, 부모님들, 그리고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알림 
[1]
이번 주 목요일 7:30분에는 목자 모임이 교회에서 있습니다.
[2]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박경진 형제가 중국에 다녀온 체험을 전합니다.  (다음 주는 선교부장이신 엄태수 집사님께서 전하십니다)
[3]
이번 주 토요일에는 여 선교회가 주관해서 야드 세일을 할 예정입니다.  집에서 입지 않는 옷이나 물품들은 교회로 가져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다음 주가 마지막 주간이기에 북한 어린이들을 위한 페니 저금통을 모읍니다.   다 채워지지 않았더라도 가지고 오셔서 빈 저금통으로 바꾸어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우 동정
계경성 집사님께서 새로운 보금자리로 옮기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