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7월 26일

다비다 여 선교회
[1]
오늘 예배 후 여 선교회 임시 월례회를 갖습니다.
[2]
에바다 모임: 이번 주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생명의 삶 7월호 다섯 번째 소그룹 말씀으로 사도행전 20장 28-38절 말씀입니다)

청년부
[1]
화요 캠퍼스 모임은 6월과 7월은 방학합니다.
[2]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 오후 2시 union building 311호에서 모입니다.

선교부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육부
[1]
이번 토요일 (8/1일) 11시 교회에서 youth 선생님들 모임이 있습니다.
[2]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봉사를 원하시는 분은 교육 목사님이나 김준 교육부장님께 말씀해 주십시오.

알림 
[1]
이번 주 목요일 7:30분에는 목자 모임이 교회에서 있습니다.
[2]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선교부장이신 엄태수 집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다음 주는 예배부장이신 한성양 장로님께서 전하십니다)
[3]
지난 주 하지 못했던 야드 세일을 이번 주 토요일에 합니다.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은 물품들을 교회에 가져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다음 주일 예배 후에는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제직 분들은 한 주간 동안 기도로 준비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