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8년 11월 30일

◆ 다비다 여 선교회
경건의 모임: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12월 생명의 삶 첫째 주 나눔인 고린도후서 2:12-17절 말씀입니다)

◆ 청년부
[1]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 PM 4:00 Union building 319호에서 모입니다.
[2] 청년부 알파코스가 12월 7일(일) 2:30PM에 교육관에서 시작합니다.
[3] 청년부 게시판에 청년들의 사진을 찍어 게시하고 있습니다. 매 주일 예배 후, 황귀현 형제가 섬기고 있으니 아직 사진을 찍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청년부 리더나 임원들을 통해 꼭 빠짐없이 사진촬영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교육부
[1]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들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사님이나 민승기 주일학교 부장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예배 후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선생님들과 청년부의 도움을 바랍니다
[3] 12월 6일(토) 10:30PM에 Youth 교사모임이 있습니다.
[4] 12월 6일(토) 5:00AM에 민승기/곽희연 집사님, 안성원선생님 송별식으로 주일학교 교사모임이 있습니다.

◆ 선교부
[1]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2부 예배 때는 동쪽마을 목장의 선교 보고가 있습니다.

◆ 감사
[1] 지난 월요일 Baptist Concern center에 가셔서 봉사해 주신 열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2] 추수감사절 행사를 위해 수고해 주신 다비다 여 선교회 모든 분들과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 성가대
성가대 대원을 모집합니다. 소프라노, 엘토, 테너, 베이스 전 파트에 걸쳐 함께 찬양하실 분을 찾고 있으니 마음이 있으신 분은 지휘자 조은아 집사님 / 엄세순 집사님 / 김요한 형제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쉐카이나 찬양팀
쉐카이나 찬양단에서 단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 연주자를 찾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김승현 찬양단장(email:
kim.seung@ymail.com)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알림
[1] 12월 5일(금요일)에는 방학을 앞두고 한 번 더 캠퍼스 기독교 동아리와 교회들이 연합하여 캠퍼스에서 경배와 찬양을 드립니다.  기도해 주시고 알려주시고 함께 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30분, Post Theater에서 합니다)
[2] 이번 주 토요아침기도회는 관리봉사부장으로 새롭게 선출되신 David Klein 집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다음 주에는 교육목사님께서 전하십니다)
[3] 다음 주에는 12월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제직 분들은 한 주간 동안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4] 다음 주에는 목장 개편을 할 예정입니다. (목자님들을 세우고 본인이 원하는 목장을 1,2,3 순서로 적도록 하겠습니다)
[5] 12월 14일은 교회창립 13주년 예배로 드립니다.
[6] 12월 21일 성탄예배를 드릴 때 침례를 받기 원하시는 분은 담임 목사님께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죄인이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자신의 죄를 대신하여 죽으시고 부활하신 구세주이심을 믿으면 누구라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2009년도에 시작할 새벽기도와 제자 훈련 교재를 신청하실 분들은 친교실 게시판에 있는 신청서에 이름을 적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8] 코스타 CD를 빌려가신 분들은 다른 분들을 위해 빨리 반납을 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9] 대표기도를 하시는 분은 꼭 한 주간 동안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봉사하시는 분들도 옷차림을 단정히 하고 섬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