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8년 12월 14일

◆ 다비다 여 선교회
[1] 경건의 모임: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12월 생명의 삶 셋째 주 나눔인 고린도후서 9:1-9절 말씀입니다)
[2] 오늘 예배 후에는 2009년 한 해 동안 섬길 여 선교회 새 임원을 선출합니다. 모든 과정이 은혜롭게 되도록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청년부
[1]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 PM 4:00 Union building 319호에서 모입니다. (이번 주까지 모이고 1월 중순, 개학할 때까지는 쉽니다)
[2] 청년부 게시판에 청년들의 사진을 찍어 게시하고 있습니다. 매 주일 예배 후, 황귀현 형제가 섬기고 있으니 아직 사진을 찍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청년부 리더나 임원들을 통해 꼭 빠짐없이 사진촬영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교육부
[1] 성탄절을 맞아 주일학교와 youth들이 성탄전야제를 준비합니다.  학교가 끝나는 날부터 준비를 시작합니다.  자세한 연습 스케줄이 친교실에 있는 게시판에 붙어 있습니다.  부모님들은 보시고 자녀들을 데려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성탄전야제 때 자녀들에게 선물을 나누어줄 예정입니다.  부모님들은 $10 정도의 선물을 준비하셔서 22일까지 교회로 갖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들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사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선교부
[1]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크리스마스 때 Rescue Mission of Salt Lake에 필요한 옷들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입지 않는 옷들이 있으면 교회로 갔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성가대
성가대 대원을 모집합니다. 소프라노, 엘토, 테너, 베이스 전 파트에 걸쳐 함께 찬양하실 분을 찾고 있으니 마음이 있으신 분은 지휘자 조은아 집사님 / 엄세순 집사님 / 김요한 형제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쉐카이나 찬양팀
쉐카이나 찬양단에서 단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 연주자를 찾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김승현 찬양단장(email: kim.seung@ymail.com)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알림
[1] 목장 개편을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목자님의 이름을 적어 주시되 우선순위에 따라 세 분을 적어주시면 본인의 의사를 최대한 존중하여 목장을 편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김강열, 김인철, 백인희, 서준용, 원광식, 엄태수, 한성양, 황석주, 김승현)
[2]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교육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다음 주에는 담임목사님께서 전하십니다)
[3] 다음 주일(14일)은 교회창립 13주년 예배로 드립니다.
[4] 12월 21일 성탄예배를 드릴 때 침례를 받기 원하시는 분은 담임 목사님께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경진 형제가 신청했습니다. 교육은 토요일 2시에 목양실에서 받습니다) 
[5] 2009년도에 시작할 새벽기도와 제자 훈련 교재를 신청하실 분들은 입구에 있는 신청서에 이름을 적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벽기도는 1월 5일부터 시작합니다)
[6] 코스타 CD를 빌려가신 분들은 다른 분들을 위해 빨리 반납을 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 교우동정
[1] 장창용/남지혜 성도님 가정에 지난 주일 예쁜 둘째 딸이 태어났습니다.  축하해 주시고 빠른 회복을 위해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름은 인서, kaitlyn입니다)
[2] 우리와 함께 신앙생활을 해왔던 선은주 자매님이 미래를 위해 California로 돌아갑니다.  모든 계획들이 하나님의 뜻 안에서 잘 이루어 지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그 동안 주일학교 선생님으로 섬겨왔던 안성원 자매님이 Fuller Seminary에 가기 위해 California로 이사를 갑니다.  하나님의 일꾼으로 쓰임 받기에 부족함이 없이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