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10년 1월 17일

다비다 여 선교회
에바다 경건의 모임: 특별 새벽기도회가 끝날 때까지 쉽니다.  (리더로 섬기실 분은 목사님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청년부
캠퍼스 화요 모임이 이번 주부터 11:50분에 union cafeteria에서 모입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열린 마음으로 오셔서 교제하며 꿈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교육부
주일학교와 youth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들은 교육 부장이신 김준 집사님께 말씀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알림
[1]
이번 주 목요일에는 유타대학교 기독교 동아리가 주관하는 캠퍼스 경배와 찬양이 있습니다.  (시간은 7시이고 장소는 Guest House 옆에 있는 post chapel입니다)
[2]
이번 주 금요일에는 교회연합 중보기도 모임이 Layton에 있는 순복음시온교회에서 있습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금요 경배와 찬양 모임은 교회에서 있습니다)
[3]
특별새벽기도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월-토요일까지)  결단하시고 새로운 해를 새벽 제단을 쌓음으로 시작하셔서 하나님의 놀라우신 능력을 누리시고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매 주일 설교가 번역이 되어 통역으로 나갑니다.  한 페이지라도 번역을 하실 수 있는 분은 예배 부장이신 장로님께 말씀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5]
한 해 금요일 교제와 강단 꽃으로 섬기실 분들께서는 친교실에 있는 자원 봉사표에 사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별새벽기도 동안 토요일 아침을 섬겨주실 분은 여 선교회 회장인 서옥순 집사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2009년 세금 보고를 위해 헌금 내역이 필요하신 분들은 친교실에 있는 sing up sheet에 성함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7]
새롭게 시작할 수요예배를 섬김 찬양단원을 모집합니다.  목소리로 혹은 다양한 악기로 섬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피아노 반주자와 파워포인트 담당자가 꼭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달란트가 있으신 분들 그리고 수요예배를 섬기기를 소망하시는 분들은 담임 목사님이나 김승현 집사님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매주 금요 찬양 모임 후, 청년부 소그룹 모임을 하는 동안 youth들은 담임 목사님과 함께 QT 모임을 합니다.  부모님들은 자녀들과 함께 오실 수 있으면 좋겠고 꼭 성경책을 가지고 오기를 부탁 드립니다.
[9]
매 달 첫째 주와 셋째 주는 목장으로 모입니다.  모든 분들은 빠짐없이 참여하시고 하나님의 은혜와 삶을 나누시고 서로를 위해, 선교를 위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10]
2010년 성경일독 표가 입구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표대로 체크를 하시면서 읽으셔서 금년에는 꼭 일독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11]
주차도 사역입니다.  먼저 오시는 분들은 나중에 오는 분들을 위해 가능하면 먼 곳부터 주차를 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청년들은 Highland high school에 주차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12]
주차를 하실 때는 혹시라도 귀중품을 두고 내리지 않는지 꼭 점검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난의 위험이 있습니다. 
[13]
겨울이 되어 눈이 자주 오기 시작합니다.  매 주 목장별로 제설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혹시라도 눈이 오면 눈을 치우는데 도움을 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교우 동정
오행렬 교육 목사님이 공부를 위해 California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모든 계획 위에 하나님께서 늘 함께 하시고 권능으로 임하시길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