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10년 1월 10일

다비다 여 선교회
에바다 모임: 특별 새벽기도회가 끝날 때까지 쉽니다.

청년부
[1] 캠퍼스 화요 모임은 19일부터 모입니다.
[2] 창조과학탐사 여행에 참여했던 분들이 안전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기도해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김국보, 문희문, 안애리, 안애림)

교육부
주일학교와 youth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들은 교육 부장이신 김준 집사님이나 교육 목사님께 말씀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알림
[1]
오늘 예배 후에는 임시 제직회가 있습니다.  제직 분들은 한 분도 빠지지 마시고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특별새벽기도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월-토요일까지)  결단하시고 새해를 새벽 제단을 쌓음으로 시작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한 해 금요일 교제와 강단 꽃으로 섬기실 분들께서는 친교실에 있는 자원 봉사표에 사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별새벽기도 동안 토요일 아침을 섬겨주실 분은 여 선교회 회장인 서옥순 집사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목장이 새롭게 편성되어 친교실에 있는 게시판에 붙어있습니다.  확인하시고 매 달 첫째 주와 셋째 주에 모이는 목장 모임에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5]
2009년 세금 보고를 위해 헌금 내역이 필요하신 분들은 친교실에 있는 sing up sheet에 이름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6]
새롭게 시작할 수요예배를 섬김 찬양단원을 모집합니다.  목소리로 혹은 다양한 악기로 섬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피아노 반주자와 파워포인트 담당자가 꼭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달란트가 있으신 분들 그리고 수요예배를 섬기기를 소망하시는 분들은 담임 목사님이나 김승현 집사님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2010년 성경일독표가 입구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표대로 체크를 하시면서 읽으셔서 금년에는 꼭 일독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8]
매주 금요 찬양 모임 후, 청년부 소그룹 모임을 하는 동안 youth들은 담임 목사님과 함께 QT 모임을 합니다.  부모님들은 자녀들과 함께 오실 수 있으면 좋겠고 꼭 성경책을 가지고 오시기 바랍니다.
[9]
크리스마스 이브 행사나 침례 혹은 목장 모임이나 소그룹에 관한 사진들이 있으면 교회 홈페이지에 올려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문의는 송강 형제에게 하시면 됩니다)
[10]
주차도 사역입니다.  먼저 오시는 분들은 나중에 오는 분들을 위해 가능하면 먼 곳부터 주차를 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청년들은 Highland high school에 주차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11]
주차를 하실 때는 혹시라도 귀중품을 두고 내리지 않는지 꼭 점검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난의 위험이 있습니다. 
[12]
겨울이 되어 눈이 자주 오기 시작합니다.  매 주 목장별로 제설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혹시라도 눈이 오면 눈을 치우는데 도움을 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