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12월 27일

다비다 여 선교회
[1]
에바다 모임: 목요 경건의 모임은 내년 초에 다시 모입니다.
[2]
총회를 거쳐 새로운 회장에 서옥순 집사님에 선출이 되셨습니다.

청년부
화요 캠퍼스 모임과 목요 경건의 모임은 개학할 때까지 쉽니다.

선교부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육부
Youth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이 있으면 교육 부장이신 김준 집사님이나 교육 목사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성탄절 행사를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선생님들과 부모님들 그리고 성가대원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알림 
[1]
31일에는 11:30분부터 송구영신예배를 드립니다.  시간에 늦지 않도록 오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0년 새해 첫 예물도 드리니 정성껏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없습니다.  (그 다음 주부터 5주간은 특별새벽기도로 이어집니다)
[3]
내년 1월 4일부터 30일 동안 특별새벽기도를 시작합니다.  교제는 ‘내 생에 마지막 한 달’ (One Month to Live by kerry Shook and Chris Shook)인데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onemonthtolive.com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4]
새해부터 새로운 목장이 편성이 됩니다.  1월 첫 주 전에 게시판에 붙이도록 하겠습니다.
[5]
이번 회계연도에는 친교부장이 공석인 관계로 모든 주방 용품 구입은 여 선교회 임원들에게 먼저 문의하기 바랍니다.
[6]
매 달 첫째 주와 셋째 주에는 목장 모임이 있습니다.
[7]
주차도 사역입니다.  미리 오시는 분들은 나중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 Highland high school이나 교육관 쪽으로 주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차에는 귀중품을 놓고 내리는 일이 없도록 늘 주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교회 입구 코너에 캔을 모으는 통이 있습니다.  버리지 마시고 교회로 가져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우 동정
우리와 함께 신앙생활을 하며, 성가대원으로 섬겼던 이기쁨 자매가 연수를 마치고 한국으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앞으로의 모든 계획 위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인도하시기를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