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12월 13일

다비다 여 선교회
에바다 모임: 목요 경건의 모임은 내년 초에 다시 모입니다.

청년부
화요 캠퍼스 모임과 목요 경건의 모임은 개학할 때까지 쉽니다.

선교부
[1]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19일로 예정되었던 Utah Food Bank 자원봉사는 먼저 예약한 사람들이 있어 이번에는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교육부
Youth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이 있으면 교육 부장이신 김준 집사님이나 교육 목사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교회 연합 성찬 찬양제를 위해 수고하신 성가대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알림 
[1]
오늘은 교회 창립 14주년 기념예배로 드립니다.
[2]
이번 주 금요일에는 심야기도회가 있습니다.  경배와 찬양 때부터라도 오셔서 편하게 기도하시고 돌아가시면 됩니다.
[3]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심야기도회로 인해 쉽니다.  (다음 주는 교육 목사님이 인도합니다)
[4]
다음 주일은 성탄 예배로 드립니다.  (오늘 예배 후에는 크리스마스 tree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도움을 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5]
12월 20일, 성탄 주일에 구원에 확신이 있는 사람으로서 침례를 받기 원하시는 분이 있으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받으실 분은 이번 토요일 오후 2시에 학습을 할 예정입니다)
[6]
내년 1월 4일부터 30일 동안 특별새벽기도를 시작합니다.  교제는 ‘내 생에 마지막 한 달’ (One Month to Live by kerry Shook and Chris Shook)인데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onemonthtolive.com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함께 책을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친교실에 있는 게시판에 이름을 적어 주면 됩니다.  (교제와 planner가 합하여 $23이고 거기에 shipping and handling fee가 더해집니다)
[7]
이번 회계연도에는 친교부장이 공석인 관계로 모든 주방 용품 구입은 여 선교회 회장이신 계경성 집사님이나 총무이신 전희영 집사님에게 먼저 문의하기 바랍니다.
[8]
매 달 첫째 주와 셋째 주에는 목장 모임이 있습니다.
[9]
주차도 사역입니다.  미리 오시는 분들은 나중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 Highland high school이나 교육관 쪽으로 주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차에는 귀중품을 놓고 내리는 일이 없도록 늘 주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
교회 입구 코너에 캔을 모으는 통이 있습니다.  버리지 마시고 교회로 가져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우 동정
우리와 함께 신앙생활을 하며, 찬양팀으로, 청년부 리더로, 그리고 youth 선생님으로 섬겼던 황귀현 형제가 새로운 계획을 위해 한국으로 들어갑니다.  앞으로 모든 과정에서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고 하나님께 더 크게 쓰임 받는 일꾼이 되기를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