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12월 6일

* 매달 첫 주일 교회소식에는 그 달의 교회행사, 기도제목, 추천도서를 소개합니다.

  ☆ 2009년 12월 추천 도서
                          '습관적 신앙에서 벗어나라'

                       
(A.W. Tozer / 생명의 말씀사)
  ☆ 2009년 12월 기도제목
   1.  대학촌교회를 세우신 하나님의 뜻을 생각하며 비전을
        새롭게 하기를
   2.  성탄절이 어떤 날인지 묵상하며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회복하기를
   3.  하나님께 기도하는 가운데 새로운 해를 준비할 수 있기를
  ☆ 2009년 12월 교회 행사
     6일:  정기 제직회
   13일:  교회 창립 14주년
   18일:  심야기도회
   19일:  Utah Food Bank 자원봉사
   20일:  성탄절 예배/여 선교회 월례회
   24일:  주일학교 Christmas 행사
   26일:  youth Q.T 모임
   27일:  페니 저금통 모으기
   31일:  송구영신예배 


다비다 여 선교회
에바다 모임: 목요 경건의 모임은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있습니다.

청년부
[1] 화요 캠퍼스 모임이 union building cafeteria에서 11:30분부터 모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오셔서 교제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 Union building 311호에서 3시부터 모입니다.
[3] 수요일 8:30분에는 union에서 리더 모임이 있습니다.
[4] 지난 주일로 5명의 청년이 제자훈련을 마쳤습니다.  수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남궁한나, 문희문, 이서진, 장상찬, 황귀현

선교부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육부
Youth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이 있으면 교육 부장이신 김준 집사님이나 교육 목사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알림 
[1] 오늘 예배 후에는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모든 제직 분들은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2] 어제에 이어 오늘 저녁에는 베다니침례교회에서 지역의 교회들이 연합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신 날을 기뻐하며 찬양으로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참석하시면 좋겠습니다. 
[3]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교육 목사님이 인도합니다.  (다음 주는 심야기도회로 인해 쉽니다)
[4] 다음 주일은 대학촌교회 창립 14주년 예배로 드립니다.
[5] 12월 20일, 성탄 주일에 구원에 확신이 있는 사람으로서 침례를 받기 원하시는 분이 있으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이번 주 금요일 6시부터는 유타한인회가 주관하는 2009년 유타한인 송년의 밤이 있습니다.  가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한성양 장로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소: Hotel Ramada at airport, 5575 W Amelia Earhart Dr.)
[7] 이번 회계연도에는 친교부장이 공석인 관계로 모든 주방 용품 구입은 여 선교회 회장이신 계경성 집사님이나 총무이신 전희영 집사님에게 먼저 문의하기 바랍니다.
[8] 매 달 첫째 주와 셋째 주에는 목장 모임이 있습니다.
[9] 주차도 사역입니다.  미리 오시는 분들은 나중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 Highland high school이나 교육관 쪽으로 주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차에는 귀중품을 놓고 내리는 일이 없도록 늘 주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 교회 입구 코너에 캔을 모으는 통이 있습니다.  버리지 마시고 교회로 가져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