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11월 15일

다비다 여 선교회
[1]
에바다 모임: 경건의 모임은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2]
오늘 예배 후에는 여 선교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청년부
[1]
화요 캠퍼스 모임이 union building cafeteria에서 11:30분부터 모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오셔서 교제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 Union building 311호에서 3시에 모입니다. 

선교부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육부
[1]
Youth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이 있으면 교육 부장이신 김준 집사님이나 교육 목사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youth들의 수양회가 20-21일 브라이튼 캐빈에서 열립니다.  금요일 오후 4시까지 자녀들을 교회로 데려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1]
KCSF가 주관하는 캠퍼스 전도 집회를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2]
황석주 집사님 어머님 장례를 위해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알림 
[1] 이번 금요일에는 9시부터 심야기도회가 있습니다.  모든 대학촌가족이 다 참여하여 하늘 보좌를 움직이는 기도를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현재 우리 교회의 실정에 맞도록 예전 회칙을 개정하기 위한 회칙개정위원회가 구성이 되어 그에 대한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회칙 개정위원회는 위원장 김강열 집사님, 위원 권도윤 청년부장님, 그리고 자문위원 김준 집사님으로 구성되어졌습니다. 바른 회칙개정을 위해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3] 이번 토요 아침기도회는 없습니다.  (다음 주는 교육 목사님이 인도합니다)
[4]
11월 25일에는 (수요일) 추수감사절을 맞아 청년부를 포함, 각 목장 별 장기 발표회가 있습니다.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12월 5일과 6일에 있을 연합 성탄 축하 음악제 두 번째 연습이 오늘 4시부터 Layton에 있는 베다니침례교회에서 있습니다.
[6]
12월 성탄 주일에 구원에 확신이 있는 사람으로서 침례를 받기 원하시는 분이 있으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7]
2010년 1년 동안 ‘생명의 삶’과 youth들을 위한 ‘Sena’를 정기 구독하실 분들은 박지선 자매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이번 회계연도에는 친교부장이 공석인 관계로 모든 주방 용품 구입은 여 선교회 회장이신 계경성 집사님이나 총무이신 전희영 집사님에게 먼저 문의하기 바랍니다.
[9]
매 달 첫째 주와 셋째 주에는 목장 모임이 있습니다.
[10]
주차도 사역입니다.  미리 오시는 분들은 나중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 Highland high school이나 교육관 쪽으로 주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차에는 귀중품을 놓고 내리는 일이 없도록 늘 주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
교회 입구 코너에 캔을 모으는 통이 있습니다.  버리지 마시고 교회로 가져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우 동정
지난 금요일 오전 황석주 집사님 어머님이신 성순희 성도님께서 하나님의 부름을 받으셨습니다.  유가족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