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10년 5월 30일

다비다 여 선교회
[1] 에바다 경건의 모임: 이번 주까지 한 후, 두 달 동안 방학을 갖습니다.
[2]
주일 교제뿐만 아니라 교회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가시기 전에 꼭 청소를 하시고 돌아가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친교실, 부엌, 유아방, 성가대실, 교육관)

청년부
[1]
오늘 예배 후에는 공석인 회계와 서기 선출을 위한 임시 총회가 있습니다.  모든 청년들은 한 사람도 빠짐없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화요 캠퍼스 모임은 8월, 개학 때까지 쉽니다. 

교육부
[1]
오늘 예배 후에는 어린이들 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의 모임을 교육관에서 갖습니다.  부모님들과 선생님들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선생님으로 헌신하실 분들은 언제라도 교육 부장이신 김준 집사님께 말씀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3] 6월 14-18일까지 Red Cliff에서 있을 youth summer camp 에 리더로 섬기실 분이 있으면 교육부장이신 김준 집사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교부
주일 10시에 목양실에서 선교와 전도에 관한 기도 모임이 있습니다.  선교부에서 이 시간 중보기도도 함께 하고 있으니 기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중보기도 요청서를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 주시면 기도해 드립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이 시간에 와서 함께 기도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알림
[1]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목사님이 인도합니다.  (다음 주도 목사님이 인도합니다)
[2]
토요 아침기도회 후, 9시부터는 목자 모임이 있습니다.
[3]
다음 주로 예정 되었던 교육관 보수가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오셔서 우리 자녀들을 위한 보수에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다음 주일 예배 후에는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제직 분들은 특별히 기도로 준비하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5]
교회 홈페이지에 개정된 헌법이 올려져 있습니다.  보시고 의견들을 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주일에 교제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이 집중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7]
주보를 보시고 주일 대표기도와 성경봉독에 차질이 없기를 바랍니다.  특히 대표기도를 하시는 분은 꼭 기도로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8]
한 해 금요일 교제와 강단 꽃으로 섬기실 분들께서는 친교실에 있는 자원 봉사표에 사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매 달 첫째 주와 셋째 주는 목장으로 모입니다.  모든 대학촌 가족들은 참여하여 하나님의 은혜와 삶을 나누시고 선교와 한 영혼을 위해 기도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10]
주차도 사역입니다.  청년들은 Highland high school에 주차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주차를 하실 때는 혹시라도 귀중품을 두고 내리지 않는지 꼭 점검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난의 위험이 있습니다. 

교우 동정
지난 목요일, 안원미 자매가 박사 논문 심사를 잘 마쳤습니다.  축하해 주시고 앞으로의 진로를 위해 기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