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10년 2월 21일

다비다 여 선교회
[1]
에바다 경건의 모임: 3월부터 새롭게 시작할 예정입니다.
[2]
예배 후에는 여 선교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청년부
[1]
캠퍼스 화요 모임이 매주 11:50분에 union cafeteria에서 모입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열린 마음으로 오셔서 교제하며 꿈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캠퍼스에서 개인 전도를 합니다. 많은 참여를 바라며 매일 성령충만을 위해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3]
이번 주 금요 찬양예배 후에는 청년부 그룹별 그리고 개인별 볼링 대회가 있습니다.  (청년부 게시판 참고)
[4]
3월 19-21일에 수련회가 있습니다. 그 날을 비워 놓으시고 기대하며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부
선생님으로 헌신하실 분들은 언제라도 교육 부장이신 김준 집사님께 말씀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선교부
주일 10시에 목양실에서 선교부 기도 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이 시간에 와서 선교의 소식을 전해 주시고 함께 기도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알림
[1]
지난 주일 임시총회를 통해 공석중인 선교부(오봉주)와 친교부(김창중) 운영위원 인준이 통과가 되었습니다.  
[2]
이번 주 토요일 10:30분부터는 youth Q.T 모임이 교회에서 있습니다. 부모님들은 자녀들을 교회로 데려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ave Klein 집사님께서 인도하십니다)
[3]
다음 주가 마지막 주간이기에 북한 어린이들을 위한 페니 저금통을 거둡니다. 잊지 마시고 교회로 가지고 오시고 빈 저금통으로 바꾸어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3월 10일부터 4주에 걸쳐 새신자반을 시작합니다. 작년 9월 이후로 저희 교회에 오신 분들은 해당이 됩니다. 시간은 수요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매 분기별로 새로 오신 분들과 교회를 소개하고 서로를 아는 기회입니다)
[5]
매 주일 설교가 번역이 되어 통역으로 나갑니다. 한 페이지라도 번역을 하실 수 있는 분은 예배 부장이신 장로님께 말씀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6]
한 해 금요일 교제와 강단 꽃으로 섬기실 분들께서는 친교실에 있는 자원 봉사표에 사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매주 금요 찬양 모임 후, 청년부 소그룹 모임을 하는 동안 youth들은 목사님과 함께 QT 모임을 합니다. 
[8]
매 달 첫째 주와 셋째 주는 목장으로 모입니다. 모든 대학촌 가족들은 참여하여 하나님의 은혜와 삶을 나누시고 선교와 한 영혼을 위해 기도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9]
주차도 사역입니다. 먼저 오시는 분들은 나중에 오는 분들을 위해 가능하면 먼 곳부터 주차를 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청년들은 Highland high school에 주차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10]
주차를 하실 때는 혹시라도 귀중품을 두고 내리지 않는지 꼭 점검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난의 위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