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8년 11월 9일

◆ 다비다 여 선교회
[1] 에바다 모임: 수요일 10시 담임 목사님 댁에서 cooking class로 모입니다. 이번에는 박현정 사모님이 생크림 Fruit cake을 만드는 비법을 나눕니다.
[2] 전신갑주 모임: 목요일 9시에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생명의 삶 11월 호 두 번째 소그룹 모임인 고린도전서 10:23-33절입니다)
[3] 예배 후에는 월례회가 있습니다.  (결혼하신 모든 자매님들은 회원입니다)

◆ 청년부
[1] 캠퍼스 화요 모임은 당분간 쉽니다.
[2]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 PM 4:00 Union building 319호에서 모입니다.
[3] 청년부에서 알파코스와 제자훈련 새로운 반을 시작합니다.  말씀의 훈련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오행렬 목사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시간은 신청하신 분들이 정합니다)
[4] 청년부 게시판을 새롭게 단장하면서 모든 청년들의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황귀현 형제가 매 주일 예배 후에 섬기고 있으니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선교부
[1]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이번 토요일에는 Utah Food Bank로 자원봉사를 갑니다.  가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9시까지 교회로 오면 됩니다.

◆ 교육부
[1] 오늘 예배 후에는 youth 부모님들과 선생님들과 만남이 있습니다.  (여 선교회 월례회가 끝나고 모입니다)
[2] 이번 주 금요일에는 youth Lock-in이 교회에서 6시부터 시작됩니다.
[3] Operation Christmas Child Shoe Box가 오늘까지입니다.  가지고 오신 box는 주일학교 선생님께 주시면 됩니다.

◆ 성가대
성가대 대원을 모집합니다. 소프라노, 엘토, 테너, 베이스 전 파트에 걸쳐 함께 찬양하실 분을 찾고 있으니 마음이 있으신 분은 지휘자 조은아 집사님 / 엄세순 집사님 / 김요한 형제님께 말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쉐카이나 찬양팀

쉐카이나 찬양단에서 단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 연주자를 찾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김승현 집사(email:
kim.seung@ymail.com)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알림
[1] 이번 주 목요일 7:30분에는 11월 교회연합중보기도 모임이 순복음시온교회에서 있습니다.  참여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6:30분까지 교회로 오시면 교회버스로 함께 가겠습니다.
[2]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황명선 집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다음 주는 오행렬 목사님께서 하십니다)
[3] 추수감사주일은 16일 대신 23일에 드립니다.
[4] 11월 추수감사행사를 위해 각 목장에서는 미리 장기자랑을 준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6일)
[5] 추수감사절 행사를 마치고 나면 목장을 개편할 예정입니다.
[6] 대표기도를 하시는 분은 꼭 한 주간 동안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봉사하시는 분들도 옷차림을 단정히 하고 섬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7] 사무실 옆에 빈 깡통을 모으는 박스가 있습니다.  빈 깡통을 버리지 마시고 모았다가 교회로 가져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알루미늄으로 된 음료수 깡통만 됩니다)
[8] 유아실을 깨끗하게 사용하십시다.
[9] 주차도 사역입니다!  Highland high school에 주차하십시다. 그리고 들어오는 입구 양쪽에는 아이들로 인해 위험하오니 주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