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3월 22일

◆ 다비다 여 선교회
에바다 모임: 이번 주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생명의 삶 소그룹 네 번째 말씀으로 이사야 49:14-26절입니다)

◆ 청년부
[1] 캠퍼스 화요 모임은 11:50분부터 union cafeteria에서 모입니다.
[2]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이 union building 311호에서 2시에 모입니다. 

◆ 선교부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교육부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들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사님이나 김정규 교육부 부장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알림
[1] 이번 주 금요일에는 교회연합 중보기도 모임이 베다니침례교회에서 7시에 있습니다.  주제는 ‘통일’이고 리성 형제가 간증을 합니다.  함께 가실 분들은 6시까지 교회로 오면 됩니다.
[2]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교육 목사님이 합니다. (다음 주는 기뻐하라 목장의 백인희 목자님께서 하십니다)
[3] 토요 아침기도회 후 8:30분부터는 어린이 기도모임이 성가대실에서 있습니다.
[4] 토요일에는 youth outdoor activity로 secret lake를 trail 할 예정입니다.  부모님들은 자녀들을 10:30분까지 교회로 데려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다음 주일이 마지막 주간이기에 북한 어린이들을 위한 페니 저금통을 거둡니다.  다 채워지지 않았더라도 가지고 오셔서 빈 저금통으로 바꾸어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리성 형제의 삶을 쓴 ‘미디엄레어’ 책이 도착했습니다.  사시고 싶은 분들은 최희석 선교 부장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주일 대표기도를 하시는 분들은 한 주간 동안 기도로 기도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최소한 하루는 교회에 와서 준비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8] 1년에 한 번이라도 금요 찬양예배 때 섬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섬기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냉장고에 부착되어 있는 표에 이름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담임목사님께로의 이메일 연락은 당분간
chulhongkim58@hotmail.com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 매 달 첫 째 주와 셋 째 주는 목장모임을 갖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