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3월 8일

◆ 다비다 여 선교회
경건의 모임: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3월 생명의 삶 두 번째 소그룹 모임인 이사야 43장1-13절입니다)  

◆ 청년부
[1] 캠퍼스 화요 모임이 union building dining hall에서 있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은 누구라도 오면 됩니다. (11:50분부터 2시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2]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이 오후 2시, Union Building 311호에서 있습니다.
[3] 이번 주 금요일 (13일)부터 청년부 수련회가 시작됩니다.  

◆ 교육부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들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사님이나 김정규 교육부 부장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선교부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
2009년 두 번째 캠퍼스 경배와 찬양을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 알림
[1] 이번 주 금요찬양예배는 청년부 수련회로 인해 없습니다.
[2] 이번 토요 아침기도회는 청년부 수련회 관계로 한성양 장로님께서 인도하십니다.  (다음 주는 심야기도회가 있기 때문에 없습니다) 
[3] 주일 대표기도를 하시는 분들은 한 주간 동안 기도로 기도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최소한 하루는 교회에 와서 준비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1년에 한 번이라도 금요 찬양예배 때 섬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섬기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냉장고에 부착되어 있는 표에 이름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담임 목사님 이메일주소가 임시로
chulhongkim58@hotmail.com으로 바뀌었습니다. 당분간 이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매 달 첫 째 주와 셋 째 주는 목장모임을 갖습니다.

◆ 교우 동정
한성양/한춘희 장로님 가정이 이사를 하셨습니다. 150 E Belmont Ave.  SLC, UT 84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