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10년 6월 27일

다비다 여 선교회
[1]
에바다 경건의 모임: 6,7월 두 달 동안 방학을 갖습니다.
[2]
주일 교제뿐만 아니라 교회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가시기 전에 꼭 청소를 하시고 돌아가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친교실, 부엌, 유아방, 성가대실, 교육관)

청년부
화요 캠퍼스 모임은 8월, 개학 때까지 쉽니다. 

교육부
선생님으로 헌신하실 분들은 언제라도 교육 부장이신 김준 집사님께 말씀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선교부
주일 10시에 목양실에서 선교와 전도에 관한 기도 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이 시간에 와서 함께 기도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배부
교회 주소록을 위해 주소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사를 가셨거나 전화 번호가 바뀐 분들은 친교실에 있는 종이에 바뀐 주소를 적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지난 주 여름성경학교를 잘 마쳤습니다.  수고해 주신 선생님들과 부모님들 그리고 자원봉사자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알림
[1]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주바라기 목장의 황석주 목자님이 인도합니다.  (다음 주는 목사님이 인도합니다)
[2]
토요 아침기도회 후에는 목자 모임이 있습니다. (9시)
[3]
다음 주일 예배 후에는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4]
7월 11일에는 새로운 회기 연도를 위한 정기 총회가 있습니다.  기쁨의 총회가 되도록 기도로 준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새로운 회기 연도 동안 교회를 섬기실 분들은 입구에 준비된 제직 서약서를 읽어보고 사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7월과 8월, 두 달 동안 알파코스 성경공부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한 번도 말씀의 훈련을 받지 않으신 분들과 앞으로 리더로 섬기실 분들은 신앙생활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이고도 중요한 교리들을 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친교실에 sign-up sheet이 있습니다. 하실 분들은 이름을 적으면 됩니다. 시간은 하시는 분들이 정할 예정입니다)
[7]
조만간 놀이터 공사를 할 예정입니다.  시간이 정해지면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교회 홈페이지에 개정된 헌법이 올려져 있습니다.  보시고 의견들을 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주보를 보시고 주일 대표기도와 성경봉독에 차질이 없기를 바랍니다.  특히 대표기도를 하시는 분은 꼭 기도로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0]
한 해 금요일 교제와 강단 꽃으로 섬기실 분들께서는 친교실에 있는 자원 봉사표에 사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
매 달 첫째 주와 셋째 주는 목장으로 모입니다.  모든 대학촌 가족들은 참여하여 하나님의 은혜와 삶을 나누시고 선교와 한 영혼을 위해 기도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12]
주차도 사역입니다.  청년들은 Highland high school에 주차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주차를 하실 때는 혹시라도 귀중품을 두고 내리지 않는지 꼭 점검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난의 위험이 있습니다. 

교우 동정
그 동안 우리와 함께 신앙생활을 해왔던 장진우 형제가 미래를 위해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앞으로의 모든 계획 위에 하나님이 함께 하사 필요한 곳에 꼭 쓰임 받고 인정 받는 삶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