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3월 1일

* 매달 첫 주일 교회소식에는
그 달의 교회행사, 기도제목, 추천도서를 소개합니다.

 ☆ 2009년 3월 추천 도서
 

                        '결정적 순간의 원칙' 
                   (John Maxwell / 청림출판사)
 ☆ 2009년 3월 기도제목
 1. 두 번째 730Live 캠퍼스 경배와 찬양으로 학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가 되기를
 2. 청년부 수련회를 통해 청년들이 영적으로 육신적으로
     재충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3. 어린이 기도 모임과 youth 경건의 모임이 활성화
     되기를
 ☆ 2009년 3월 교회 행사
   1일: 정기 제직회
   6일: 캠퍼스 경배와 찬양
 13-15일: 2009 청년부 수련회 
 20일: 심야 기도회
 21일: Utah Food Bank 자원봉사
 27일: 교회연합 중보기도 모임 (베다니 침례교회)
 28일: 주일학교 어린이 기도모임, youth QT 모임
 29일: 페니 저금통 모으기


◆ 다비다 여 선교회
경건의 모임: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3월 생명의 삶 첫 번째 소그룹 모임인 이사야 40장 27-31절입니다)  

◆ 청년부
[1] 캠퍼스 화요 모임이 union building dining hall에서 있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은 누구라도 오면 됩니다. (11:50분부터 2시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2]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이 오후 2시, Union Building 311호에서 있습니다.
[3] 청년부 수련회가 3월 13-15로 결정되었습니다. 
[4] 수련회를 위한 리더 모임이 7일 (토) 오후 4시에 교회에서 있습니다.

◆ 교육부  
[1]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들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사님이나 김정규 교육부 부장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7일 (토) 11시에 youth 교사 모임이 있습니다.

◆ 선교부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성가대
성가대 대원을 모집합니다. 소프라노, 엘토, 테너, 베이스 전 파트에 걸쳐 함께 찬양하실 분을 찾고 있으니 마음이 있으신 분은 지휘자 조은아 집사님 / 엄세순 집사님 / 김요한 형제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
‘긍정의 힘 새벽 40일’ 동안 열심을 다해 새벽 제단을 쌓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2부 예배 때는 박경진 형제와 이경화 자매가 간증을 합니다)

◆ 알림
[1] 오늘 예배 후에는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제직 분들은 다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2] 3월 6일에 금년도 두 번째 730Live 쉐카이나 경배와 찬양이 있습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이번 목요일에는 목자 모임이 교회에서 7시에 있습니다. (첫째 주와 셋째 주에 모입니다)
[4] 이번 토요 아침기도회는  관리봉사부장이신 David Klein 집사님께서 인도하십니다.  (다음 주에는 교육 목사님께서 인도하십니다) 
[5] 주일 대표기도를 하시는 분들은 한 주간 동안 기도로 기도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최소한 하루는 교회에 와서 준비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6] 1년에 한 번이라도 금요 찬양예배 때 섬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섬기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냉장고에 부착되어 있는 표에 이름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홈페이지를 업데이트 하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임시로 게시판을 마련해서 교회소식과 설교를 들으실 수 있게 했습니다.  수고해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홈페이지인
www.ucccutah로 들어가면 자동으로 임시 게시판인 http://ucccutah.tistory.com으로 넘어갑니다. 제 메일은 당분간 chulhongkim58@hotmail.com으로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매 달 첫 째 주와 셋 째 주는 목장모임을 갖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