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지사항

[공지] 근황게시판 추가



안녕하세요,
유타대학촌교회입니다.


홈페이지에 성도님들께서 직접 글을 쓰고, 사진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이 신규추가되었습니다.
그동안 방명록 이외에는, 관리자가 홈페이지의 모든 글이나 사진들을 일괄 담당하고 있었기 때문에 적잖은 개선요청들이 있었고, 홈페이지의 네트워크 효과를 100%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이번 신규게시판 추가로 인해 더욱 더 활발해지는 유타대학촌교회 홈페이지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대학촌가족 근황게시판이 신규추가된 게시판입니다.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한 간단한 설명은 밑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신규 게시판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신규게시판 소개>

1. 대학촌가족 근황게시판
교회를 떠나 타주나 각국에 계신 유타대학촌가족들의 근황뿐만 아니라, 현 유타대학촌교회 성도님들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실명으로 글을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 홈페이지 상단의 "대학촌가족 근황게시판"을 클릭합니다.




2) 다음과 같은 게시판이 나옵니다. 핑크색 화살표의 WRITE(글쓰기)를 클릭하시고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3) 사진을 첨부하고자 하시면, 작성화면 밑의 Append file에서 Browse를 누르시고 올리고자 하시는 사진을 첨부하시면 됩니다. 더불어 광고/스팸글을 막고자 이미지코드 입력란이 있습니다, 옆에 보이는 박스 안의 문자(아래의 사진에선 "Nms2"라고 보이는 것)를 입력하시면 글작성 완료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