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1월 11일

다비다 여 선교회
경건의 모임: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1월 생명의 삶 두 번째 소그룹 모임인 마가복음 2:1-12절입니다) 

청년부
[1] 월요일에 ELI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있기에 청년부 임원들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11시부터 1시까지)
[2] 이번 주 화요일부터 다시 union building dining hall에서 모임이 시작됩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오셔서 캠퍼스에서 교제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11:50분부터 2시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3]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 이번 주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시간은 오후 2시이고 장소는 Union Building 312호입니다.
[4] 청년부 게시판을 새롭게 단장하면서 모든 청년들의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황귀현 형제가 매 주일 예배 후에 섬기고 있으니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교육부  
[1] 한국 학교가 다음 주일부터 개학을 합니다.  식사 후 1:30분부터 시작합니다. 
[2]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들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사님이나 김정규 교육부장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교부
[1]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Utah Food Bank 자원봉사가 이번 토요일에 있습니다.  참석하고자 하는 분들은 교회로 9시까지 오면 됩니다.

성가대
성가대 대원을 모집합니다. 소프라노, 엘토, 테너, 베이스 전 파트에 걸쳐 함께 찬양하실 분을 찾고 있으니 마음이 있으신 분은 지휘자 조은아 집사님 / 엄세순 집사님 / 김요한 형제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쉐카이나 찬양팀
쉐카이나 찬양단에서 단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 연주자를 찾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김승현 찬양단장(email:
kim.seung@ymail.com)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알림
[1] 새로 시작할 ‘성경탐구 40일’을 한 주 미루겠습니다.  신청하신 분 가운데 화요일로 옮기면 하지 못하시는 분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이번 주에도 40일 특별 새벽기도가 이어집니다.
[3] 1년에 한 번이라도 금요찬양예배 때 섬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섬기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냉장고에 부착되어 있는 표에 이름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입구에 52주 성경 읽기표가 있습니다.  한 부씩 가지고 가시고 일독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금년도 달력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사무실에 가셔서 가지고 가시기 바랍니다.

교우 동정
지난 금요일 이지환/김한별 가정에 예쁜 공주가 태어났습니다.  축하해 주시고 빠른 회복을 위해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름은 루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