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1월 4일

* 매달 첫 주일 교회소식에는
그 달의 교회행사, 기도제목, 추천도서를 소개합니다.

 ☆ 2009년 1월 추천 도서
 

                     ‘미디엄레어’ 
   (주인공/ 리성, 글/ 함지하: 럭스미디어)
 ☆ 2009년 1월 교회 행사
   2일:  심야기도회
   3일:  Youth Activity
   4일:  정기 제직회
   8일:  교회 연합 중보기도 모임
 17일:  Utah Food Bank 자원 봉사
 25일:  페니 저금통
 30일:  730 Live 캠퍼스 경배와 찬양


다비다 여 선교회
경건의 모임: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1월 생명의 삶 첫 번째 소그룹 모임인 신명기 6장4-19절입니다)

청년부
[1]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1월 중순, 개학할 때까지 쉽니다.
[2] 청년부 게시판을 새롭게 단장하면서 모든 청년들의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황귀현 형제가 매 주일 예배 후에 섬기고 있으니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교육부  
[1] 한국 한교가 내년 개학할 때까지 (1월 11일까지) 3주 동안 방학에 들어갑니다. 한 한기 동안도 수고해 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2]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들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사님이나 김정규 교육부장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교부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가대
성가대 대원을 모집합니다. 소프라노, 엘토, 테너, 베이스 전 파트에 걸쳐 함께 찬양하실 분을 찾고 있으니 마음이 있으신 분은 지휘자 조은아 집사님 / 엄세순 집사님 / 김요한 형제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쉐카이나 찬양팀
쉐카이나 찬양단에서 단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 연주자를 찾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김승현 찬양단장(email:
kim.seung@ymail.com)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1] 송구영신예배를 위해 수고해 주신 다비다 여 선교회와 친교부에 감사를 드립니다.
[2] 창조과학탐사여행을 안전하고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기도해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알림
[1] 오늘 예배 후에는 정기 제직회가 있습니다.
[2] 이번 주부터 40일 특별 새벽기도가 시작됩니다.
[3] 이번 주 목요일 7:30분에는 저희 교회에서 교회연합 중보기도 모임이 있습니다.  모든 성도님들은 참석하셔서 새해 목표와 조국과 미국과 교회를 위한 기도를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오늘 가시기 전까지 목장 신청서를 내 주시기 바랍니다.   (김강열, 김인철, 백인희, 서준용, 원광식, 엄태수, 한성양, 황석주, 김승현)
[5] 새벽기도와 성경탐구40일이 교재가 준비되었습니다.  신청하신 분들은 교육 목사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성경탐구40일은 매주 수요일 7시에 합니다.  (첫 시작은 14일입니다)
[7] 입구에 52주 성경 읽기표가 있습니다.  한 부씩 가지고 가시고 일독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8] 금년도 달력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사무실에 가셔서 가지고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