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지사항

김형직 집사 합창단 연주회 @ University of Utah






:: University Choirs Choral Showcase 

일시: 2009년 9월 19일 토요일, 저녁 7:30-10:00

장소: Libby Gardner Concert Hall, DGH, University of Utah
비용: Adults $7 / Students $3 (학생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music.utah.edu
연락처: 김형직 집사(940-594-9081) / 학교(School of Music: 801-581-6762)

유타대학촌교회 아이노스 성가대의 지휘자로 섬기고 계신, 김형직 집사님께서 속하신 University of Utah 음대 합창단이 오는 토요일, 9월 19일, 저녁 7시 30분부터 음대 연주홀에서 연주회를 갖습니다. (이번에는 지휘자님께서는 합창단 지휘를 하시는 것이 아니라 합창에 참여하십니다)

비용은 학생은 $3, 성인은 $7인데, 지휘자님께서 사비로 직접 구입하신 티켓 4장을 연주회에 오시는 분들께 한해서 무료 선착순으로 배포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외에 개인적으로 표를 구입해서 오시려는 분들은 매표소나 인터넷 예매를 하실 경우 Service Fee가 붙는데 지휘자님께 말씀해주시면 Service Fee 없이 합창단 내에서 표를 구입해드린다고 합니다.

금요일 오후까지 연락을 주셔야 선착순으로 주시는 표를 받으실 수 있사오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성원과 더불어 성공리에 첫 연주회를 마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