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8년 12월 28일

다비다 여 선교회
[1] 경건의 모임: 2009년 1월 8일 첫 모임을 갖습니다.
[2] 지난 주 여 선교회 총회를 통해서 2009년도 한 해를 섬길 임원들이 다 선출이 되었습니다. (회장: 계경성, 부회장: 엄세순, 총무: 전희영, 회계: 김성실, 서기: 황명선, 봉사: 서옥순,이현미) 기도해 주시고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청년부
[1] 29-31일까지 네바다 주와 아리조나 주에서 창조과학탐사여행이 있습니다.  가고 오는 길 안전하게 하나님의 창조의 역사를 경험하고 돌아오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2]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1월 중순, 개학할 때까지 쉽니다.
[3] 청년부 게시판을 새롭게 단장하면서 모든 청년들의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황귀현 형제가 매 주일 예배 후에 섬기고 있으니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교육부  
[1] 한국 한교가 내년 개학할 때까지 (1월 11일까지) 3주 동안 방학에 들어갑니다. 한 한기 동안도 수고해 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2]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들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사님이나 김정규 교육부장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교부
[1]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가대
성가대 대원을 모집합니다. 소프라노, 엘토, 테너, 베이스 전 파트에 걸쳐 함께 찬양하실 분을 찾고 있으니 마음이 있으신 분은 지휘자 조은아 집사님 / 엄세순 집사님 / 김요한 형제님께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쉐카이나 찬양팀
쉐카이나 찬양단에서 단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 연주자를 찾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김승현 찬양단장(email:
kim.seung@ymail.com)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1] 성탄전야제 행사를 위해 수고해 주신 선생님들과 부모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2] Salt Lake Mission에서 주관하는 섬김에 참여하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알림
[1] 31일 저녁11:35분부터 송구영신예배를 드립니다.  9시부터는 떡국을 드시고 10시부터는 기존의 목장별로 윷놀이를 합니다.  모두 오셔서 좋은 교제 나누시고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2009년 첫 예물을 드립니다. 미리 정성껏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2] 이번 주 금요일은 새해 첫 번째 경배와 찬양 예배로 드립니다.  오셔서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롭게 되는 은혜의 시간에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3] 다음 주에는 2009년 첫 제직회를 합니다.  제직 분들은 한 주간 동안 기도로 준비하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4] 다음 주부터 6주간은 담임 목사님께서 특별 새벽기도로 계속합니다.
[5] 목장 개편을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목자님의 이름을 적어 주시되 우선순위에 따라 세 분을 적어주시면 본인의 의사를 최대한 존중하여 목장을 편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김강열, 김인철, 백인희, 서준용, 원광식, 엄태수, 한성양, 황석주, 김승현)
[6] 2009년도에 시작할 새벽기도와 제자 훈련 교재를 신청하실 분들은 입구에 있는 신청서에 이름을 적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까지 받겠습니다.  (새벽기도는 1월 5일부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