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회소식

[교회소식] 2009년 6월 14일

다비다 여 선교회
에바다 모임: 목요일 9:30분 교회에서 모입니다.  나눌 본문은 6월 생명의 삶 두 번째 가정 예배 말씀으로 사도행전 5장 29-42절 말씀입니다.

청년부
[1] 캠퍼스 화요 모임은 6월과 7월은 방학합니다.
[2] 이번 주 목요 캠퍼스 경건의 모임은 오후 2시부터 union building 311호에서 모입니다.
[3] 오늘 예배후에 청년부 친교부장 선출을 위한 임시총회가 있습니다  모든 청년부원들은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선교부
매 주일 10시에는 목양실에서 각 목장에서 섬기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목장에서 선교를 담당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하시고 중요한 소식들을 보고해 주시고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육부
[1]
한국 학교는 8월말 개학할 때까지 방학으로 들어갑니다.
[2]
Youth camp가 15(월)-19일(금)까지 Layton에서 있습니다.  예배 후에 참석하는 youth들의 부모님들과 만남이 있습니다.  (월요일 1시까지 교회에서 모여서 함께 떠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안전함과 날씨를 위해 계속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3]
주일학교에서 선생님으로 섬기실 분을 찾습니다. 어린이들을 좋아하고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봉사를 원하시는 분은 교육 목사님이나 김정규 교육 부장님께 말씀해 주십시오.

알림
[1]
오늘 예배 후에는 새롭게 선출된 운영위원에 대해 인준을 하는 임시총회가 있습니다.  (관리봉사부:강신구, 교육부:김준, 선교부:엄태수, 재정부:김요한, 예배부:한성양)
[2]
이번 목요일 7:30분에는 목자 모임이 있습니다. 
[3] 이번 주 금요일에는 심야기도회가 있습니다.  (9시부터 12시까지)
[4]
이번 주 토요 아침기도회는 쉽니다.  (다음 주는 교육 목사님이 전합니다)
[5]
7월 둘째 주일에는 새로운 회기 연도를 맞아 결산과 예산을 인준하는 정기 총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재정 감사로 김강열 집사님과 이상일 집사님께서 선출이 되셨습니다)
[6]
새로운 회기 연도를 맞아 1년 동안 서리 집사로 섬기실 분은 신청서에 사인을 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7]
주일 설교 번역을 하실 분을 찾습니다.  섬기시고자 하시는 분은 한성양 장로님께 말씀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8]
주일 예배 후, Provo로 van을 운행하실 분을 찾습니다.  자원봉사 하시는 분은 김요한 형제에게 말씀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